[호주 – 시드니/Camperdown] 구제사역
🌟시드니 왕의 재정학교 5기 4조 구제사역 보고
날짜: 2019년 8월 17일 토요일
장소: Camperdown 아픈자매 유닛
섬김 인원: 5명
📌토요일 바쁜 스케쥴들을 뒤로하고 4조 전원 및 강태윤 간사팀은, 하나님께 시간을 올려드렸습니다.
저희들의 선행으로 자매의 마음을 치유해 주시고, 사랑을 전달해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린후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불안한 환경과 과거의 상처로 인해 오랜시간동안 정신질환을 앓아왔고 분노조절 장애 이슈로 벽이 데미지를 입은 상태였는데
정부보조금으로밖에 생활할수 없는 자매입장에서는 도저히 혼자서 감당을 할 수 없는 상태 였습니다.
저희 조원들의 다양한 경험과 재능으로 벽수리 부터 페인트, 일체 재료들까지 기부를 했고, 화장실과 유리들 청소 및 고장난 서랍 등을 만져 주었습니다.
오전서부터 수고하는 저희들을 보며 자매가 자매의 일주일 생활비를 털어 간식과 과일들을 제공해 주었는데, 사역하는 내내 교제를 하며, 자매의 과거 이야기를 같이 나누엇고 특히 homeless 였던 지난날을 회고하며 앞으로 월요일 마틴플레이스 NCMN 구제사역을 돕고 싶다고까지 이야기 했습니다.
📖(잠언 19장 17절)
가난한 자를 불쌍히 여기는 것은 여호와께 꾸어 드리는 것이니 그의 선행을 그에게 갚아 주시리라
환난 당한 모든 자,빚진 모든 자,마음이 원통한 자들을 훗날 다윗왕의 용사들로 쓰셨듯이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갚아주실때
금전적인것 뿐만아니라, 육체와 마음의 치유까지 같이 일어나서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이 수많은 영혼을 통해 영광받으실 그날을 꿈꿔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