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 시드니/Strathfield] 5K보건위생운동

🐞SydneyㅡStrathfield 위생 보건사역 보고 🐞

🐞 날짜 : 8울 7일 수요일
🐞 장소 : 시드니 Strathfield square area
🐞 참여인원 : 간사 + 8조원 : 9명
🐞 준비물 : 집게 + 비닐봉지

🐞 친양 : “옳은길 따르라 의에길,” “주의 진리 위해 십자가 군기” 를 한목소리로 사명감을 갖고 올려드리고, 엄 선경 간사님의 기도 후 3명씩 세그룹으로 나뉘어 스트라스필드 역전과 광장을 끼고 한 파트씩 나누어서, 잃어버린 영혼을 긍휼과 은혜의 하나님께 올려 드리는 예배로서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주울때 담배를 입에 물었을 영혼을 아버지께 올려드리는 기도로 주었습니다.

🐞 특히 오늘 사역에 동참 해 주신 8조원들과 이끄시는 이 안나 간사님께, 리더쉽 엄 선경 간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에 강 경림 간사님과 두사람이 할때는 빨간조끼가 별로 눈에 띄지도 않았고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았었다
오늘은 3사람씩 움직였고 3그룹이 거리에 나오니 우리를 보고 ” 무슨 단체냐, 어느겨회에서 하느냐?” 하고 묻는 분들이 외국인들을 포함하여 여러분 계셨다. 모두 한결같이 기쁘게 바라보고 계셨고, 어느 외국인 한분은 길가 카페에서 차를 즐기시다가 우리를 보시고 카페 종업원의 손에 물을 한병씩 플로잉 해주시며 우리의 하는일에 응원을 보내오셨다.

소자들을 통하여 아버지께서 영광 받으시는 시간이었다

🐞 이 안나 간사님께서 스트라스필드 위샛 보건 사역을 위하여 집게를 6개씩이나 플로잉 해 주셨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성원에 힘 받아서 ~ 앞으로도
신실히 충성으로 섬기겠습니다.

🐞 오늘 함께 해 주신 8조원들 중에 신 수덕 자매님과 김 영주 자매님이 스트라스필드 사역팀에 조인 하시겠다고 말씀하셔서 다음주 부터 함께 합니다.
주님이 보내주신 생명의 사랑의 삼겹줄들이 더욱 탄탄히 성장해 갈것입니다.

🐞사역 후기 : 사역시작 후 이제 두번째 달입니다.
이 사랑 간사님이 한번 오셨고, 강 경림 간사님이 줄곧 함께 해 주셨습니다.
오늘 8조 자매님들과 함께 함이 얼마나 힘이 있는지 ㅡ 이전보다 성령님의 임재가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말씀의 삼겹줄의 힘을 재차 깨닫는 사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