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성빈 미자립교회 교역자 및 자녀 초청 파티

시드니 성빈 미자립교회 교역자 및 자녀 초청 파티

2019년 8월 25일 주일 저녁 6시부터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스스로 가난하기로 결단하신 목회자분들 중에서, 특별히 젊은 교역자 가정들과 미자립교회 교역자들을 섬기며 위로해 드릴 수 있는 시간과 환경을 허락하셨습니다.

추천받은 교역자 18 가정을 초청하여 가정들을 위로하며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섬김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협약/협력교회 4분의 담임목사님들께서 당일 웨이터로 나비넥타이를 매시고 섬김의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협력교회에서 참석하는 모든 교역자 가정들을 위해서 자그마한 선물들과 5K운동 시드니 지부에서는 기도하면서 이 가정들의 필요를 채워드릴 수 있는 플로잉을 진행하였습니다.

시드니 땅을 통해서 이 땅에 기독교 문명개혁운동을 일으키시고 우리를 통해서 하나님 나라 확장을 이끄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께서 연합하여 이 일을 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교회들과 목회자 분들을 붙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준비과정

후기

감사의 글 (이벤트를 기획하신 목사님들에게 들어온 글입니다. )


김찬일 목사님: 귀한 모임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네요.
아빠가 목사님이라서 좋았데요^^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상봉 목사님: 너무나요…; 하율이가 너무 큰 위로를 받았어요. 나 생전 태어나서 이런 곳은 처음 와본다고 말했어요. 목사님 너무나 감사드려요!

김진주 전도사님: 목사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아이도 즐겁게 놀다가고 저도 잘먹고 잘 놀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갑니다!!! 항상 귀한 모임에 불러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많은 목사님들, 간사님들,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김시완 목사님: 목사님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도 마음도 가득차서 돌아왔습니다.

이혜천 목사님: 네 목사님 너무 좋은 자리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들어와서 애들 씻기고 재우느라 인사도 먼저 못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재밌게 잘 놀았다고 너무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일이라 많이 피곤하실텐데 잘 쉬시구요

백종규 목사님: 감사합니다. 기대 이상의 준비에 놀라고 감사했습니다!!! 편한밤 되세요.

엄용희 목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섬김의 본을 보여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유요한 목사님: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구요. 섬기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 감사하다는 말 전해 주세요. 주일 사역만으로도 참 피곤하셨을텐데, 평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최윤석 목사님: 정말 고생 하셨습니다. 너무 좋은 파티에 저와 저희 가족을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한다한 전도사님: 가정의 감사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간사님들.
오늘 간사님들과 목사님들의 섬김에 깊은 감동을 받아 짧게나마 감사의 메세지를 전합니다.
저희 가정은 이미 왕의재정을 통하여 하나님 나라의 주고 받는 삶을 배우고 또한 그 안에서 많은 위로와 섬김을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저희 테이블에서 함께 식사하셨던 목사님께서는 이렇게 극진한 섬김을 받고, 또 담임목사님들께서 직접 그 섬김에 참여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으셨다 하셨습니다.
여러 사람이 한마음으로 연합하여혼자서는 이룰수 없는 사역을 해나가고 있는 것 같아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5K의 사역이 굉장히 귀한 사역임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