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 시드니] 5K보건위생운동

♥시드니 Clean up day 보고♥
시드니 지부 연합 보건 위생사역

●날짜: 5월 11일 토요일

●장소: 시드니 Granville 지역 5개 Street
중앙장로 교회, 수정교회 주변
오전(10:00~12:00)

참여인원

●목사님: 1명
●간사: 25명
●히어로: 3명

목적:
샬롬!!
시드니에서 기독교 문명개혁 운동을 주도하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번 처음으로 진행하는 시드니 5K Cleanup Day는 예수님의 4대 사역 중 고치시는 사역을 통해서 시드니 지부 안에서 섬기시는 모든 지체들과 함께 우리 주위의 교회들과 지역을 깨끗게 하여 연합으로 주님의 사랑을 흘려 보내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지난 4월 20일 장애자의 날에 My5K 걷기운동을 통해서 주위에 사회적 약자와 함께 걸으며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주님의 보혈의 피와 연합을 의미하는 빨강색 셔츠를 입고 서울의 중심부를 행진하며 여러 가지 행사들을 통해서 기독교 문화로 세상의 문화를 덮는, 기독교 문명 개혁운동을 연합하여 주도하는 감격스러운 시간을 허락 하셨습니다.

이에 시드니 지부에서는 멀리서나마 함께 이 운동에 한 마음으로 동참하기 위해서 이번 Cleanup Day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행사가 아닌 주님이 행하신 일을 기쁨으로 함께 순종과 헌신으로 우리의 주위를 섬기는 연합이며 운동입니다.

내용:
NCMN 5k 운동 시드니 지부는
Clean up day를 정하여 교회의 연합과 5k Movement 가 시드니에서 활발하게 일어나고
또한 무슬림 지역인 Granville 지역이 영적으로 회복되어 하나님 나라가 Granville 지역에 임하길 기도하며
우리 예수님의 흘리신 보혈은 우리를 통해 보상받으시도록 오늘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일을 이루며 그리스도의 대사로서 이 땅을 경작하는 마음으로 사역에 임했습니다.

골목마다 빨간 조끼를 입은 간사님들의 헌신과 수고로 인해 예수님의 보혈이 각 가정마다 흘러 들어 가는 영적 기운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를 세상의 빛으로 부르신 주님 감사합니다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5:14,16)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주의 은혜 나누며
예수님을 따라 사랑해야지 우리서로 사랑해
하나님이 가르쳐준 한가지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미움 다툼 시기 질투 버리고 우리서로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