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성령세미나 마치며

2019년 2월1일~5일까지 NCMN 5K 운동 시드니 지부가 주최한 1회 ‘성령 하나님 세미나’ 가 시드니 파라마타소재 동산교회에서 170명의 학생들과 스탭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홍성건 목사(NCMN 대표)가 대표 강사로 진행된 이번 성령하나님 세미나에서는 5일에 걸쳐 성경적 근거로 성령 하나님의 성품과 성령의 능력으로 살아가야 하는 중요성을 강의했다.

홍성건 목사는 지금 이때에 이 나라의 교회가 힘 있게 다시금 서서 주의 뜻을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진정으로 이 일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지식이나 어떤 전략 이전에 성령의 능력을 기르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이 세미나를 통해서 이 땅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바라며 모든 사람마다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되어서 주께서 원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도전했다.

NCMN은 Nations-Changer Movement & Network의 약자로, 하나님은 온 땅에 대한 그 분의 마스터플랜을 가지고 계시며 우리를 그 분의 계획 성취의 동역자로 초청 하셨으며 하나님의 계획은 단지 개개인이나 공동체, 도시가 복음을 듣는 것에 머물지 않고 우리가 속한 영역인 정치, 경제, 교육, 예술, 종교, 과학과 기술, 가정, 매스미디어가 성경적 원칙으로 변화되는 운동을 펼치고 있다.

NCMN 5K 운동 시드니 지부는 2018년 7월에 설립되었고, 시드니 마틴플레이스홈리스 구제사역, 왕의 재정학교,성령세미나 등 활발한 사역을 이어가고 있다.